프랑크푸르트(Frankfurt) 숙소 위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랑크푸르트 숙소 위치에 대해 몇 가지 정보를 알려 드릴테니 읽어보시고 원하시는 위치 쪽으로 편하게 숙소를 정해주시면 될 거 같아여.

1. 중앙역 근처 : Bahnhofsviertel

    저는 이번 여행 때 이곳 중앙역 근처에서 지냈는데요 일단 중앙역 근처는 대중교통 이용이 매우 편리하고 국제적인 분위기와 쇼핑몰도 있어서 쇼핑하기도 좋습니다. 또한, 이 근방 세계 다양한 문화 음식도 많고 맛집도 많아 식사 고민은 따로 안 하셔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독일 음식이 저한테 맞았던 편이 아니라 여기서 주로 식사했습니다. 만약 기차를 타고 다른 지역으로 이동해야 한다면 이 근처에 묵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도 중앙역에서 뮌헨으로 이동해야 해서 머물렀는데 교통성이 좋아 지내는 동안은 정말 편하게 머물렀습니다. 주요 관광지랑도 그렇게 멀지도 않은 거리에 우버 타고 이동하기도 좋았어요.

2. 구시가지 : Altstadt(Old Town)

    프랑크푸르트의 구시가지는 프랑크푸르트 역사적인 중심지이며 프랑크푸르트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이 곳은 중세 건축물과 고급 레스토랑을 즐길 수가 있는데요. 일단 프랑크푸르트의 유명 관광지는 거의 이곳에 모여있어서 관광 구경하기에는 편하실 거에요. 흔히들 우리가 아는 뢰머 광장, 아이젤너 다리, 프랑크푸르트 대성당, 기타등등 다 이곳에 모여 있어 한 번에 구경하기 좋습니다. 또한, 기념품 가게도 많고 이색 구경거리도 많아요. 정말 내가 프랑크푸르트에 왔다는 느낌을 온 피부로 느끼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3. 서쪽 : Westend

    구시가지 지역이 옛 건축물을 중세 느낌을 느낄 수 있다면 이곳 서구 쪽은 프랑크푸르트의 현대성과 자연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데요. 특히 이 지역은 독일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부유한 지역으로도 유명한데요. 주택들도 영화에서만 보던 멋진 고급 주택들이 많이 있고 주위 그린벨트라 불리는 많은 푸른 공원들이 많아 산책하기도 매우 좋아요. 이곳의 유명 관광지는 딱히 크게 없긴 하지만 Main Tower라고 프랑크푸르트의 스카이라인 전망대가 있습니다. 이곳 전망대에 가면 프랑크푸르트 전망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의 프랑크푸르트의 도시적인 느낌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이곳에 머무르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4. 남쪽 : Sachsenhausen

    프랑크푸르트의 남쪽 지역인 Sachsenhausen은 독일 전통 레스토랑과 맥주가든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이곳에서는 아펠바인 이라고 사과로 만든 와인이 유명합니다. 이 아펠바인은 사과의 달콤함과 산미를 갖추고 있어 상큼하면서도 특유의 향이 독특한데요. 프랑스 노르망디 지역에 생산되는 칼바도스랑 또 다른 매력이 있으며 특히 프랑크푸르트의 아펠바인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니 기회가 된다면 한번 맛보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이 곳에서는 독일 전통 음악과 춤을 구경 할 수 있는 축제와 이벤트가 자주 열리기도 하며 근방에는 작은 예술 갤러리가 있으니 예술에 관심 있으신분은 한번 가보시는 것도 여행의 포인트가 되겠네요. 그 외에는 마인 강을 따라 쭉 이어지는 산책로와 카페들이 있으니 그 곳에서 여유를 즐기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이렇게 프랑크푸르트의 숙소 위치를 알려드렸는데요. 솔직히 프랑크푸르트 동네 자체가
그렇게 매우 크고 볼거리나 액티비티가 많은 지역은 아니여서 웬만하면 다 거기서 거기이니
여행 계획과 경비에 맞춰 더 마음에 이끌리는 쪽으로 숙박을 잡으시면 될꺼 같아여!

댓글